유료 충전한 캐시의 결제취소,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아래 방법을 확인 후 요청해 주세요.
- 결제취소, 환불 정책
- 클라이언트 회원의 경우 채용보상금 지불대기 캐시는 결제취소, 환불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
구분 |
기간 |
조건 |
결제 취소 |
결제 7일 이내 |
캐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가능 |
환불 |
결제 7일 초과 |
총 충전금액의 70% 이상 사용한 경우 가능 (단, 환불금액의 10% 환불수수료 발생)
예) 총 10만원 충전 후 7만원 사용한 경우 27,000원 환불 처리 (30,000원 - 환불수수료 3,000원) |
- 신청 방법
구분 |
신청방법 |
필수정보 |
결제 취소 |
플릿비 고객센터 |
플릿비ID(이메일주소) / 이름(회사명) / 결제일 / 결제수단 |
환불 |
플릿비 고객센터 | 플릿비ID(이메일주소) / 이름(회사명) / 결제일 / 결제수단 / 환불받을 본인 계좌번호 |
- 입금일
- 신용카드 결제 취소하신 경우 결제 자체가 취소됩니다
- 실시간계좌이체, 가상계좌 결제취소는 고객님의 통장에서 출금된 것으로 환불(재입금) 대상으로 PG사에서 재입금합니다
구분 | 결제수단 | 필수정보 |
결제 취소 | 실시간계좌이체, 가상계좌 | PG사 정책에 따라 5~7 영업일 소요 |
환불 | 모든 결제수단 | 환불 신청한 해당 주 금요일(주1회) 일괄 환불 |
'자주찾는질문 > 캐시, 유료서비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결제취소,환불신청 했는데 언제 입금되나요? (0) | 2018.05.02 |
---|---|
캐시 유효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 (0) | 2018.04.26 |
유료 결제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(0) | 2018.04.13 |
유료 결제한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(0) | 2018.04.13 |
유료 결제한 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(0) | 2018.04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