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이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님의 PC 설정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1. 쿠키 등 검색 기록을 삭제해 주세요. 

(1) 브라우저 실행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 > 검색 기록 > [삭제] 클릭해 주세요. 

(2) 맨 위 [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]을 제외하고 모든 항목에 체크한 후 아래 [삭제] 버튼 클릭해 주세요. 

(3) 검색 기록 삭제가 완료되면 인터넷 옵션 창의 [확인] 버튼을 클릭하세요. 

(4) 띄워놓았던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새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 잡코리아 로그인을 해주세요. 


2. 보안 수정 재설정 

(1) 브라우저 실행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보안 > 인터넷 메뉴를 클릭하고, 보안 수준을 [기본 수준] 클릭해 주세요. 

(2)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> 사이트 버튼 클릭 후 [*.flitbee.net]을 추가하여 등록해 주세요. 

(3) 인터넷 옵션 창의 [확인] 버튼을 클릭하세요. 

(4) 띄워놓았던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새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 플릿비 로그인을 해주세요. 


3. 제한된 사이트에서 해지 

(1) 브라우저 실행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보안 > 제한된 사이트 클릭하고 [사이트]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 

(2) 제한된 사이트로 플릿비가 등록되어 있다면, 선택하신 후 우측의 [제거]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 

(3) 인터넷 옵션 창의 [확인] 버튼을 클릭하세요. 

(4) 띄워놓았던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새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 플릿비 로그인을 해주세요. 


위 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플릿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

[팀빌드 고객센터] 

help@teambuild.co.kr 또는 팀빌드 웹사이트 우측 아래 '지원'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 가능합니다.